4M코어확대술(구 3M수술)이란 LJ(엘제이)비뇨기과에서 개발하여 발표한 음경확대수술로 오로지 LJ에서만 수술이 가능합니다. 20년 동안 음경확대수술, 조루수술만 집중하여 집도해 오면서 개발, 검증 받아 온 4M코어 확대술 기법을 적용하여 높은 수술만족도를 만들어 왔습니다.
음경확대술에 최적화된 리트렉터(시야 확보를 위한 의료기구)를 개발하여 절개 크기를 최소한으로 줄였고 다층봉합 길이연장술을 개발하여 획기적으로 함몰음경을 교정하였고 이를 통해 몸통 굵기확대 효과까지 극대화 하였습니다. 또한 다층 박리 기법을 개발하였는데 이 기법을 통하여 수술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고 매우 안전한 수술이 가능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중앙 진피 고정 테크닉이 검증과정을 거쳐 추가되었습니다. 4M코어 확대술 기법들은 50회 이상 해 국제학회를 통해 장수연원장이 직접 발표했습니다.
4M코어 확대술은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비뇨기과, 성기능학회, 성학회를 총망라하여 세계성의학회(ICSM), 세계 성기능학회(ISSM), 유럽 성기능학회(ESSM), 아-태 성기능학회(APSIR), 세계 성학회(WAS), 세계 남성학회 (WCMH), 유럽 성학회(EFS), 북미 성기능학회(SMSNA), 미국 비뇨기과학회(WSAUA)등에서 LJ의료진이 4M 코어 음경확대술에 관해서만 40회 이상 해외 국제학회 발표를 시행한 확대 수술법입니다.
또한, 유럽 성기능학회 (ESSM)에서는 3M음경확대수술(4M코어의 과거 명칭)에 대한 보고 라는 제목으로 최우수 수술 발표상 (Award for Best Surgical Presentation)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조루증이 동시에 있는 경우 조루치료를 위해 3M수술을 모태 한 추가진피 조루수술(진피이식조루수술의 업그레이드 수술)을 개발하여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된 ICSM(International Consultation of Sexual Medicine) 세계 성의학 학회와 체코(Czech Republic) 프라하 (Prague)에서 열린 세계 성학회(Was, Congress of the World Association of Sexology)에서 LJ의료진이 발표한 바 있습니다.
권위 있는 해외 국제학회의 발표가 중요한 이유는 국제학회의 학술 심사팀의 엄격한 심사를 수십 차례 통과한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물론 몇 번 정도 발표를 하는 것은 실험적인 수술법으로도 가능하지만 40회 이상의 발표는 수술의 안전성, 탁월한 확대 수술 효과, 자연스러운 결과 등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LJ비뇨기과는 20년간 오로지 진피만을 이용한 음경확대수술, 조루수술을 시행해왔습니다. 눈앞의 이익만을 생각하지 않고 기본에 충실하게 진피 확대술만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왔습니다. 현재 LJ비뇨기과의 확대, 조루수술 경험은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습니다. 4M코어 음경확대술 (구 3M확대)과 추가진피조루수술을 11,000명 (2024년 6월까지) 이상 시행하였습니다. 이 통계는 국세청 소득세 신고기준이기 때문에 절대 부풀릴 수가 없습니다. 만약 이 수치를 부풀린다면 세무조사에서 엄청난 추징을 당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정관수술, 포경수술, 이물질 제거 등과 같은 마이너 남성수술은 아예 포함하지도 않는 수치입니다. 일부에서는 남성수술에 여유증, 남성지방흡입 등까지도 수치에 넣어 이야기하기도 하지만 LJ비뇨기과는 오로지 확대수술, 조루수술 수치만을 이야기합니다. 많은 지점들이 있는 경우에는 많은 의사들의 수술 경험을 합하여 이야기 하지만 결국 의사 한명 당 수술 경험은 매우 적을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남성수술 수치라고 두루뭉술하게 이야기 한다면 실제 확대, 조루수술 경험치는 매우 적을 수밖에 없습니다.
의료의 특성상 미국과 같은 의료 선진국이나 국제 성기능학회, 국제 성학회, 국제 비뇨기과 학회 등에서 어떤 방식의 수술이 주로 시행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경확대수술과 조루치료법에 관한 검증이 가장 활성화되어 있는 세계 성기능학회, 유럽성기능학회 등의 학술팀의 전문가들은 수술의 안전성과 수술 후의 확대 효과 등을 객관적이고도 냉정하게 종합적인 평가를 합니다.
결론적으로 가장 공통적으로 당연시 되는 확대수술 기법은 동종 저장진피를 이용한 4M코어 음경확대술입니다. 동종 저장 진피라고 하는 것은 인체 피부를 통하여 얻어진 콜라겐 성분으로만 제조된 인공 진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흔히 저장진피와 대체진피를 혼용에서 쓰는데 정확히 말해 동종저장진피 즉, 인체콜라겐을 의미함). 원래는 화상 환자의 피부 대용으로 쓰이는 수술 재료인데 결국 안전성과 효과의 검증과정을 가장 많이 거친 재료 중의 하나로 비뇨기과, 성형외과, 피부과 영역에서 주로 이용됩니다. 유수의 해외 국제학회와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당연히 동종진피로 확대수술을 시행해야만 한다고 여깁니다.
이상으로 여러 가지 음경확대수술 방식에 대하여 많은 문헌과 학회의 학술자료 등을 종합하여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음경확대수술이란 것은 간단한 수술이 아니며 제대로 시행하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지만 광고에서는 정작 중요한 설명이 누락 되고 있는 경우가 많아 안타깝습니다. 충분히 내용을 숙지하지고 합리적인 수술법을 선택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제74조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제8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표시ㆍ판매 또는 판매할 목적으로 진열한 자
제44조의7제1항제1호의 규정을 위반하여 음란한 부호ㆍ문언ㆍ음향ㆍ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ㆍ판매ㆍ임대하거나 공연히 전시한 자
제44조의7제1항제3호의 규정을 위반하여 공포심이나 불안감을 유발하는 부호ㆍ문언ㆍ음향ㆍ화상 또는 영상을 반복적으로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한 자
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제50조의8의 규정을 위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제50조의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 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제50조의8의 규정을 위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제53조제4항을 위반하여 등록사항의 변경등록 또는 사업의 양도ㆍ양수 또는 합병ㆍ상속의 신고를 하지 아니한 자